퍼포먼스 마케팅

클라이언트의 광고 예산으로 운영, 정확한 데이터 기반으로 광고 채널을 운영하여 최적의 광고 성과를 낼 수 있는 마케팅

대표적인 광고 채널 네이버, 구글, 카카오 검색광고 / 네트워크 배너 광고 온라인 전반적인 광고

파워링크

브랜드 서비스에 직접적으로 연관 있는 키워드를 검색 시 직접적으로 사이트 노출하여 유입 유도, 키워드 마다 경쟁에 따른 입찰가가 다르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 및 전략이 필요한 채널

쇼핑검색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용자에 네이버 통합검색 쇼핑탭 및 결과 페이지에 상품을 직접적으로 노출하며 구매전환을 극대화하는 광고 채널

통합검색 결과 노출

정확한 타겟팅 및
높은 효율성
합리적인
광고비용
정확한 광고
데이터 제공을 통한
광고효과 분석

브랜드 검색

브랜드 키워드를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광고가 노출되는 컨텐츠형 광고이며 검색결과 최상단에 단독으로 광고 노출되어 다른 광고 대비 집중도가 높아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향상에 효과적인 광고

검색광고

네이버 파워링크와 동일 방식의 광고로 구글 검색결과에 광고 노출

배너광고 (네트워크광고)

검색광고 대비 저렴한 광고로 빠르게 브랜드를 노출 시킬 수 있는 광고
사이트에 유입 되었던 이탈 고객에게 브랜드를 재인식 시키기 최적화 되어있는 광고채널

문맥타겟팅

사용자가 검색했거나 관심있는 키워드가 포함된 언론보도에 배너 노출

관심타겟팅

유저의 검색 및 경로를 통해 관심사를 기반으로 타겟팅 설정 가능
EX) 여행, 게임, 스포츠, 쇼핑, 자동차 등등

인구통계 타겟팅

사용자의 성별과 연령에 따라 소재를 차별화하여 노출 가능

리마케팅

가장 많이 이용하는 타겟기법 중에 하나로, 홈페이지에 방문했던 유저에게 배너를 통해 재노출하는 방법으로 잠재고객 확보 및 더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