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방식

01.브랜드 분석 & 시장분석

SWOT분석 진행

02.광고채널 제안

강점 극대화 / 약점 최소화

03.광고운영

각 채널 특성에 맞는 광고 운영

04.운영 분석

광고 운영 분석을 통해 문제점 보완

05.전략 재수립

운영 분석에 따른 마케팅 전략 재수립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방향과
마케터로서의 의견 조율을 통해 최적의
광고 채널을 제안하고 운영합니다.

광고 운영 채널

퍼포먼스 마케팅
  • 네이버 키워드 / 쇼핑 / 브랜드검색 / GFA 광고
  • 구글 키워드 / uca / GDN / 유튜브 영상광고
  • 바이럴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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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 마케팅
  • 유튜브 채널 운영 및 인플루언서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 및 인플루언서
  • 블로그 포스팅 배포
  • 영상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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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마케팅
  • 유튜브 및 네이버 TV 운영에 필요한 영상 제작
  • 유튜브 인스트림, 범퍼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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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진행 목적에 맞는 컨텐츠 제작부터 운영까지 해드리며 정확한 보고서로 피드백 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