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방식
01.브랜드 분석 & 시장분석
SWOT분석 진행
02.광고채널 제안
강점 극대화 / 약점 최소화
03.광고운영
각 채널 특성에 맞는 광고 운영
04.운영 분석
광고 운영 분석을 통해 문제점 보완
05.전략 재수립
운영 분석에 따른 마케팅 전략 재수립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방향과
마케터로서의 의견 조율을 통해 최적의
광고 채널을 제안하고 운영합니다.
SWOT분석 진행
강점 극대화 / 약점 최소화
각 채널 특성에 맞는 광고 운영
광고 운영 분석을 통해 문제점 보완
운영 분석에 따른 마케팅 전략 재수립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방향과
마케터로서의 의견 조율을 통해 최적의
광고 채널을 제안하고 운영합니다.